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F 라움, 우유경 작가와 ‘플라워 가든’ 테마 협업 제품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05 14:14 KRD7
#LF(093050) #라움 #우유경작가 #플라워가든테마협업제품

4월 10일까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2층에서 협업 컬렉션 소개 팝업스토어 운영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편집숍 라움(RAUM)이 우유경 작가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4월 10일까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독일어로 ‘공간’을 뜻하는 편집숍 라움은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까지 50여개의 글로벌 브랜드들을 선보이고 있다.

우유경 작가는 뉴욕 파슨스 디자인스쿨에서 패션 디자인을 전공한 후 영국으로 넘어가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에서 텍스타일 디자인을 공부한 수재로 2019년부터 뉴욕을 기반으로 텍스타일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G03-8236672469

라움은 ‘플라워 가든(Flower Garden)’을 테마로 진행한 이번 협업을 통해 복잡한 도심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작은 안식처를 표현하고자 했다.

우유경 작가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프로방스의 집’, ‘꽃밭’, ‘산들바람’, ‘여름햇살’을 상징하는 다채로운 색상의 아트워크를 만들었고, 라움은 이를 활용해 개성 있는 디자인의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완성했다.

주력 제품으로는 산들바람에 흔들리는 작은 꽃 패턴이 전면에 프린팅된 플라워가든 드레스와 우유경 작가의 주요 기법인 터프팅 느낌을 살린 부클와팬 크롭 티셔츠로 콜라보레이션의 테마가 가장 잘 묻어나는 아이템이다.

이외 손으로 짠듯한 ‘핸드메이드 자수 니트 가디건’, 아트워크 스카프를 활용한 ‘디스트로이드 쇼츠’, 와팬으로 포인트를 준 ‘원턱 배기 팬츠’ 등 총 1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라움 주요 매장과 LF몰을 통해 출시된다.

한편 라움은 우유경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4월 10일까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2층에서 협업 컬렉션을 소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화원을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협업 컬렉션은 물론 우유경 작가의 독창적인 작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