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삼성화재 김창수 사장, “글로벌 보험회사 발돋움 위해 고객 기대 넘어서야”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3-01-25 11:23 KRD7
#삼성화재 #글로벌시장 #김창수사장 #고객중심경영

삼성화재 글로벌 시장도 ‘고객중심으로’…고객서비스 헌장 채택

NSP통신-삼성화재 김창수 사장(가운데)이 창립기념식에서 고객서비스헌장에 서명하고 있다.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 김창수 사장(가운데)이 창립기념식에서 고객서비스헌장에 서명하고 있다. (삼성화재 제공)

[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삼성화재는 25일 창립 61주년 기념행사를 갖고 ‘고객중심경영’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고객서비스 헌장’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는 김창수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평사원 대표, 애니카서비스 대표가 고객서비스헌장에 서명하고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다짐했다.

김창수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글로벌 보험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G03-8236672469

이에 앞서 삼성화재는 올해 조직개편에서 최고고객책임자(CCO : Chief Customer Officer)를 신설하는 등 소비자보호 정책과 고객중심 경영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애학생과 삼성화재 임직원 등으로 구성된 ‘뽀꼬아뽀꼬’ 현악 합주가 펼쳐졌다.

삼성화재는 2008년부터 교육과학기술부,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와 사회적 협약을 맺고 음악적 재능이 있는 장애학생을 발굴, 육성하는 한편 장애학생 음악회 ‘뽀꼬아뽀꼬’를 매년 개최해 오고 있다.

이광용 NSP통신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