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패밀리카라반은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과 경기 도심지의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자 직접 부지 매입해 4월 초 사옥을 분당선 구성역 앞으로 확장 이전을 앞두고 ‘고객 감사 창고 대개방’ 프로모션으로 마련됐다.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에서는 특히 유럽 명품 캠핑박스인 스타리아 전용 에고이 캠핑박스를 원가 이하인 40% 할인된 354만 원에 판매하며, 선착순 10명에게는 30만8000원 상당의 고급 국산 오리털 침낭과 핫 워터 보틀 2개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에고이 박스 구매시 차박 용품인 후방텐트, 파워뱅크, 모기장, 커튼, 윈도우백, 캄파에어텐트, 침낭, 독일산 무시동히터(주행충전기 에코파워팩 인산철배터리 포함)도 같이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추가 구성품 할인율에 따라 품목별 금액은 다소 상이할 수 있다.
패밀리카라반 관계자는 “기존에는 캠핑용품 증정 프로모션은 있었지만 가격 할인은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캠핑 족이면서도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구입 보다는 대여를 한 고객이라면 이번에 ‘봄맞이 프로모션’이 알뜰구매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