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권영찬 교수, 12일 한부모 위한 집단상담 교육 진행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3-07 15:28 KRD7
#권영찬 #개그맨 #교수 #한부모 #집단상담교육
NSP통신-▲개그맨 권영찬 교수 (권영찬닷컴 제공)
▲개그맨 권영찬 교수 (권영찬닷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개그맨 권영찬 커넬대 한국캠퍼스 상담학 교수는 오는 12일 한부모가정사랑회가 한부모가정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한부모家(가) 간다’에 교육강사로 초빙돼 제 1회차 집단상담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소속사가 7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한부모家 간다’ 집단상담 교육에는 한부모 10여 명이 참석해 권 교수의 강연을 듣게 된다.

권 교수는 이번 교육을 재능기부 형태로 최소한의 강연료만 받고 진행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G03-8236672469

그는 이날 ‘나하면 떠오르는 것은?’이라는 주제로 실시될 강연에서 자신의 과거를 뒤돌아보면서 현재의 나를 점검하고 바라볼수 있는 시간을 집단상담 형태의 교육으로 가져 볼 계획이다.

또한 소주제인 △한부모가정의 부모를 위한 행복한 소통과 성공 △한부모가정 부모를 위한 행복 지침서 △행복한 한부모 아래에서 성공한 자녀가 나온다 △행복의 시간 여행 등을 가지고 집단상담식 수업을 진행하면서 해당 내용에 대한 집단토론의 시간도 마련해 볼 예정이다.
 
한편 한부모가정사랑회 운영위원으로 봉사활동도 활발히 펴고 있는 권영찬 교수는 현재 매일경제TV ‘고! 살집’ 메인MC로도 활약 중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