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HDC현대산업개발·GS건설↓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광명시(박승원 시장)는 시민의 평생학습권을 보장하고 지역주민의 학습 접근성 강화와 학습 협력체계를 공고히 구축하기 위해 제2기 평생학습 권역별실무위원회 위원을 모집한다.
이번 제2기 평생학습 권역별실무위원회는 5개 권역별로 100명의 위원을 모집하며 광명시에 거주하는 19세 이상의 시민은 누구나 해당 권역별실무위원회에 신청이 가능하고 사업장 또는 기관(단체)도 참여할 수 있다.
권역별실무위원회는 ▲평생학습 마을배움터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마을평생학습축제 기획 및 추진 ▲마을평생학습 활성화 관련 사업 개발 및 추진 등 마을을 기반으로 하는 평생학습의 밑거름 역할을 하며 임기는 2022년 4월 1일부터 2년간이다.
신청기간은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평생학습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또는 평생학습원 2층 학습협력팀을 방문해 신청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권역별실무위원회와 함께 지역의 평생학습을 위한 민관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권역별 특성에 맞는 사업을 추진해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한 평생학습 도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