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비티씨,내방에서 즐기는 멀티기기

NSP통신, 이진아 기자, 2006-09-15 08:36 KRD1
#비티씨 #김성기 #제우스
NSP통신

(DIP통신) = 비티씨정보통신(대표 김성기)이 20.1인치 와이드급 HDTV 겸용 LCD 모니터 신제품(모델명 '제우스3000HD')을 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우스3000HD는 현재 시장에 출시된 중대형 LCD 모니터 중 높은 사양과 기능,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결합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한 온 가족이 거실 혹은 안방에서 함께 즐기는 '홈엔터테인먼트'의 개념에서 더 진화한 내방, 나만의 공간에서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는 '퍼스널엔터테인먼트' 환경의 중심에 위치한 통합 디지털 디스플레이 기기이다.

이 제품은 PC에서 오는 정보만을 뿌려주는 전용 모니터가 아닌 게임기, DVD/VHS 플레이어, A/V기기, 캠코더, PMP 등의 외부 멀티미디어 기기와 동시에 연결해 다양한 영상과 정보를 한눈에 보고 즐길 수 있는 멀티플랫폼, 멀티디바이스 디스플레이 제품이다.

G03-8236672469

제우스3000HD은 LG필립스LCD의 무결점 S-IPS 패널을 채택,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을 보증하며 20.1인치 와이드, 16:10 비율의 넓은 화면과 동시화면기능(PIP/PBP)을 통해 영화감상을 비롯해 최적의 멀티태스킹 환경을 지원한다. MS의 차세대 OS인 '윈도우 비스타' 최적의 해상도인 WSXGA 1680*1050을 지원하고 디지털 TV튜너를 내장해 별도의 PC수신카드나 외장형 수신기 없이 일반방송은 물론 디지털방송까지도 시청이 가능하다.

다양한 컴포넌트 및 A/V단자를 지원하기 때문에 PC는 물론 게임기 같은 각종 외부 멀티미디어 기기와 자유롭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후면 양쪽에 3W+3W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해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세로로 돌려놓고 보는 피벗(Pivot)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문서작업이나 인터넷 서핑을 할 경우 상하 스크롤을 하지 않고 한눈에 편하게 작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좌우회전(Swivel), 높이조절(Elevation), 상하각조절(Tilt) 같은 기능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확보했고 본체 두께 35mm의 슬림 디자인을 통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시켰다.

터치 OSD의 채용으로 전면부를 깔끔하게 처리했으며 블랙&화이트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일반 데스크탑 환경을 포함, 사무공간이나 디스플레이 매장, 호텔 VIP룸, 인포데스크 같은 상업시장의 환경에서도 주위의 인테리어와 환경에 자연스럽게 조화될 수 있다.

김성기 비티씨정보통신 대표이사는"제우스3000HD는 지금까지 출시한 제품 중 높은 사양과 성능,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제품"이라면서"데스크탑 환경의 일반 소비자시장을 포함해 호텔, 전시회장, 명품매장, 공공시설 같은 상업시장에 어필할 수 있도록 공격적인 영업과 마케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