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네이버제트 서비스의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손잡고 브랜드 공식 팝업 공간의 문을 연다.
헤라와 제페토의 파트너십으로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올해의 시작과 함께 출시한 헤라의 한정판 ‘위시로켓 컬렉션’의 가상 세계관으로 구성했다.
제페토 한강공원에 불시착한 희망행성의 위시로켓 내부는 일러스트 아티스트 방상호 작가의 시선으로 담아낸 서울의 모습에 희망과 관련된 오브제를 가득 채웠다.
위시로켓 컬렉션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담은 메이크업존, 포토존, 무중력 서재 공간 등 세 개의 디지털 인터랙티브 공간에서는 이번 컬렉션 제품을 가상으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제페토 헤라 팝업스토어는 1월 7일부터 제페토 한강공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제페토의 3D 아바타로 다른 사용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다.
한편 제페토 헤라 팝업스토어에서는 1월 7일부터 1월 20일까지 약 2주동안 ‘Wish You Good Luck Challenge’ 이벤트를 통해 2022년 나의 소원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