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색조 전문 브랜드 VDL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 독일 유명 필기구 브랜드 파버카스텔(FABER-CASTELL) 디자인을 적용한 ‘VDL X 파버카스텔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파버카스텔 파스텔과 펜슬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스틱 타입의 아이섀도우가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연필처럼 부드럽게 그려지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아이 프라이머가 새로운 디자인의 패키지로 출시된다.
아이샤인 컬러링 팔레트는 파스텔처럼 은은하게 발색되어 수채화 물감처럼 부드럽게 스며들 듯 밀착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각각 파버카스텔의 컬러를 담은 브라운과 버건디 계열로 구성된 2종의 4구 팔레트에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 컬러까지 조화롭게 구성됐다. 제형 또한 매트, 젤리, 글로우 등 다양한 5가지 타입이 담겨 눈가에 선명한 컬러감과 반짝임을 선사한다.
아이샤인 컬러링 스틱 섀도우는 골드, 코퍼, 월넛 브라운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애교살 메이크업부터 음영 섀도우까지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글리터 스틱 섀도우다. 부드러운 벨벳 같은 질감의 텍스처가 눈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고, 쉬어링한 컬러와 다채롭게 빛나는 글리터 입자가 함유돼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외 섬세하고 정교한 라인으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아이파인 슬림 터치 아이라이너와 오랜 시간 아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VDL의 스테디셀러인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가 파버카스텔의 디자인을 입고 새롭게 출시된다. 또 파버카스텔의 아티스트 펜처럼 섬세한 아이래쉬를 선사하는 아이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파버카스텔의 연필 금장을 오마주한 캡 디자인과 제품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