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평택해양경찰서(서장 박경순)는 2021년도 하반기 모범 공무원으로 선정된 손호진 경위에게 증서를 수여했다.
박경순 서장은 이날 평택해양경찰서 장비관리과에서 근무하고 있는 손호진 경위(44)에게 국무총리가 수여하는 모범 공무원 증서를 전수하고 격려했다.
보급계장으로 일하고 있는 손호진 경위는 정부물품의 효율적인 관리, 경비함정 경찰관 근무 환경 개선, 무기 관리 효율성 제고 등을 통해 국가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모범 공무원에 선정됐다.
박경순 서장은 이날 증서 수여식에서 “모범 공무원은 공무원이 받을 수 있는 가장 자랑스러운 명예”라고 치하하고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임무 수행으로 해양경찰 발전에 기여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모범 공무원 증서를 받은 손호진 경위는 “적극적인 자세로 맡은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 온 것이 선배들과 동료들의 좋은 평가를 받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모범 공무원 제도는 국무총리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두 차례 공무원으로서의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다른 공무원의 모범이 되는 공무원을 선정, 격려하는 제도이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