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17일부터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에서 22주년 ‘벌스데이 캔’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은 올리브영은 매년 연말, 한 해 동안 고객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한다는 의미를 담아 ’벌스데이 캔’ 증정 행사를 진행해왔다. ‘벌스데이 캔’은 그해의 주요 인기 상품 체험분과 틴 케이스를 엮어 만든 스페셜 굿즈다.
이번 ‘벌스데이 캔’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 혹은 수상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로만 구성해 혜택을 극대화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연간 약 1억 건의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부문별 대표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올해는 28개 부문 134개의 상품이 수상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스킨 토너,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패드 등 주요 부문별 수상 상품뿐만 아니라 클린뷰티, 헬시푸드, 라이징스타 등 올해 트렌드를 이끈 상품들까지 최대 30종의 체험분을 모아 제공한다.
올해 ‘벌스데이 캔’은 연말 선물의 의미를 더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본뜬 케이크 모양 틴 케이스(알루미늄 케이스)에 담아 제공된다.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앱에서 6만 원 이상 구매한 CJ ONE 회원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어워즈 수상 상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브랜드 위크’를 전개하고 기초·색조·향수·미용소품 등 어워즈 수상 브랜드의 170여 개 인기 상품을 선별해 최대 4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벌스데이 캔’은 ‘2021 올리브영 어워즈’와 연계해 올 한해 트렌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올리브영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히트 상품을 총망라한 ‘벌스데이 캔’과 함께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