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12월 13일부터 내년 2월 9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 고객 참여 작품으로 꾸민 ‘해피 헤지스 모먼츠(Happy Hazzys Moments)’ 전시회를 개최한다.
해피 헤지스 모먼트 전시회는 헤지스가 지난 9월 진행한 고객 참여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 ‘해피h챌린지’를 통해 선별한 작품들과 다양한 아트워크를 공개하는 행사다.
전시에서는 고객 183명이 각자의 행복한 순간을 일러스트, 공예,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한 아트 작품들은 물론, 최종 우승 작품 디자인을 실제로 적용한 한정판 에디션 제품 2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헤지스닷컴(hazzys.com)’을 통해 판매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신진 미디어 아티스트 김재욱 작가와 협업한 3D 영상 아트워크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티스트 김재욱은 디지털 콜라주 방식의 실험적인 작품들을 국내외 대형 건축물 및 옥외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는 작가다.
이외 현장에서는 전시와 함께 헤지스의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김재욱 작가가 추천하는 ‘최애 영화음악’을 비롯한 헤지스의 플레이리스트는 스포티파이 ‘헤지스 오피셜’ 계정에서 감상할 수 있다.
고객의 참여로 구성된 전시 작품인 만큼, 방문 고객이 자유롭게 드로잉 할 수 있는 컬러링 벽이 설치돼 전시에 직접 참여하는 재미도 선사한다. 또 무료로 전문가 수준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셀프 스튜디오 H 사진관이 마련돼 있어 전시 관람 후 추억도 남길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