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이엇게임즈, 레전드 오브 룬테라 확장팩 ‘마법 소동’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2-09 12:46 KRD7
#라이엇게임즈 #레전드오브룬테라 #확장팩마법소동

아리, 케넨, 럼블, 판테온 등 새 챔피언 4종과 함께 신규 수집용 카드 43종 선봬

NSP통신-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세계관 기반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가 신규 확장팩 ‘마법 소동’을 오늘(9일) 출시한다.

2.21.0 패치와 함께 선보이는 마법 소동은 LoR 세트5의 두 번째 확장팩으로 열정 대원 에이바가 아이오니아의 마법 숲에서 펼치는 두 번째 여정이 공개된다.

아이오니아와 밴들 시티, 타곤의 지역 여정이 확장됐으며 아리, 케넨, 럼블, 판테온 등 4종의 신규 챔피언을 포함한 43종의 신규 수집용 카드가 추가된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신규 키워드 운명과 새로운 종족인 메크 요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운명 키워드는 해당 키워드를 보유한 유닛이 라운드마다 처음 아군의 대상으로 지정되면 공격력과 체력을 각각 +1씩 얻는다. 메크 요들은 일부를 제외하면 덱에 직접 추가할 수 없는 카드로 이뤄진 신규 종족으로, 필요한 순간에 강력한 화력을 지원해 전장의 상황을 바꿀 수 있다.

PvE 모드인 ‘챔피언의 길’도 업데이트된다. 아리, 케넨, 티모가 새로운 챔피언으로 등장하며 플레이어가 처음 두 번의 전투에서 패배하면 마나순환 능력만 표시되는 대신 불안정한 마나순환, 활력, 유연한 전략 등 세 개의 시작 능력이 표시된다.

이번 패치와 함께 신규 장식 아이템도 추가된다. 새로운 보드, 카드 뒷면, 감정 표현이 추가되며 산타 브라움 및 겨울 여왕 아리, 성실한 엘프 트리스타나 등 3종의 새로운 챔피언 스킨이 업데이트된다. 성실한 엘프 트리스타나 스킨의 경우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으며 내달 6일까지 최소 하나의 코인 패키지를 구매하면 획득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