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투자배급사 콘텐츠 난다긴다(대표 최현묵)가 ▲1947보스톤, ▲1승, ▲비광, ▲그녀가 죽었다 등 자사 라인업의 2022년도 개봉 일정을 공개했다.
콘텐츠 난다긴다는 장르적 확장을 거듭하며 다양한 규모와 장르의 영화들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글로벌 OTT 회사와 함께 만화를 원작으로 한 판타지물과 웹툰을 원작으로 로맨스 코미디 등을 기획 개발하며 시리즈물의 강점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우선 하정우, 임시완 출연의 1947보스톤(감독 강제규)은 내년 개봉 예정이다. 송강호, 박정민, 장윤주 출연의 1승(감독 신연식)은 내년 5월4일 개봉 예정이다. 이중 1947보스톤은 현재 롯데엔터테인먼트와 개봉일 협의 중이다.
류승룡, 하지원, 김시아, 김해숙, 김선영, 김영민, 유재명, 박명훈, 이주원 출연의 ‘비광’(감독 이지원)은 내년 7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변요한, 신혜선 출연의 ‘그녀가 죽었다’(감독 김세휘)는 내년 9월 7일 개봉 예정이다.
또 삶과 죽음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주제로 한 영화 ‘스틸 라이프’(가제)와 2007년 개봉한 코이즈미 노리히로 감독의 음악영화 ‘Midnight Sun’을 리메이크한 동명의 작품도 준비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