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우스 오브 스네일스’ 12월 16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30 12:52 KRD7
#하우스오브스네일스 #12월16일개봉 #메인포스터 #산드라가르시아
NSP통신- (엔케이컨텐츠)
(엔케이컨텐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산드라 가르시아의 동명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영화 ‘하우스 오브 스네일스’가 12월 16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하우스 오브 스네일스’는 소설 작가 안토니오 프리에토가 다음 소설의 영감을 얻기 위해 방문한 말라가 산맥의 작은 마을 킨타나르에서 마을 사람들의 충격적인 전설의 비밀을 알게 되고 전설보다 더 잔혹한 현실을 깨닫게 되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영화다.

‘환승’과 ‘엘 레푸히오’를 제작한 스페인의 주목받는 여성감독 마카레나 아스토르가가 감독을 맡아 배우들의 연기와 감정선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G03-8236672469

주인공에는 ‘트윈 머더스 : 살인코드’, ‘낫 디 엔드’에 출연했던 하비에르 레이가 맡아 킨타나르의 전설과 미스터리한 비밀을 마주한 소설가 안토니오를 연기했으며, ‘더 리벤지’, ‘브라 이야기’, ‘텐 아이템 오어 레스’, ‘카르멘’ 등으로 알려진 스페인의 유명 여배우 파즈 베가가 별장 주인 베르타 역을 맡았다.

두 배우의 열연은 이미 유명 영화제를 통해 입증되었을 뿐 아니라 현실과 허구 사이에서 어떤 것이 현실이고 어떤 것이 상상 속 세계인지 관객조차 헷갈릴 정도로 몰입도를 높이는 연기력을 보여준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늑대의 탈을 쓴 인물을 중심으로 주인공 소설가 안토니오의 모습이 대칭돼 있고, 그 옆으로 영화의 주요 인물인 베르타와 신부님이 각각 배치되어 보이는 모습 이면에 숨겨진 비밀이 무엇인지, 현실과 상상 속 세계 사이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