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삼성라이온즈 오승환과 함께하는 ‘사랑나누기 행사’

NSP통신, 김연화 기자, 2012-11-30 14:25 KRD7
#삼성라이온즈 #오승환 #사랑나누기 #연말 #스마트TV

오승환의 기적의 스마트TV·적십자 성금 전달과 강력범죄 피해자 가구 자녀 장학금 전달 등 각종 행사

NSP통신-삼성라이온즈 오승환. 한국프로야구 개인통산 최다세이브 신기록을 세운 시점부터 세이브 1개 추가시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스마트 TV 1대씩을 기증해 이미 16대를 기증했고 오는 4일 추가로 6대를 전달한다. (삼성라이온즈 제공)
삼성라이온즈 오승환. 한국프로야구 개인통산 최다세이브 신기록을 세운 시점부터 세이브 1개 추가시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스마트 TV 1대씩을 기증해 이미 16대를 기증했고 오는 4일 추가로 6대를 전달한다. (삼성라이온즈 제공)

[대구=NSP통신] 김연화 기자 = 삼성라이온즈가 각종 사랑나누기 행사를 펼치며 올 한해 마무리에 들어간다.

행사의 시작으로 오는 4일, 오승환이 대구 수성구의 어린이 사회복지시설 애망원에 기적의 스마트 TV 6대를 전달한다.

오승환은 지난 시즌 한국프로야구 개인통산 최다세이브 신기록을 세운 시점부터 세이브 1개를 추가할 때 마다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스마트 TV 1대씩을 기증하기로 했고 그 동안 16대의 TV가 이미 기증됐다.

G03-8236672469

하루 뒤인 5일에는 대구 동성로 헌혈의 집에 적십자 성금 300만원이 전달되며 오승환은 이 같은행사와 관련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뜻 깊은 일을 하게 되는 것 같아 너무 기쁘다”며 “팀도 2년 연속 우승했고 좋은 일도 하게 돼 뿌듯하다”고 말했다.

같은 날 삼성라이온즈 김 인 사장 송삼봉 단장 류중일 감독 진갑용 이승엽 박한이 오승환 장원삼 윤성환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지방검찰청 강력범죄 피해자 지원센터에 장학금 2400만원이 전달될 예정이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은 이 행사는 범죄 피해 가구 자녀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사회의 관심 속에 자랄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12월 6일에는 김상수와 배영섭이 왕뚜껑 홈런존 성금 전달행사로 한국 SOS어린이 마을에 600만원 상당의 남자라면 현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다음날은 권 혁 김상수 배영섭 이지영 심창민 김희걸 강명구 손주인 우동균 이정식이 대구 서구 보림의 집에서 지역 저소득 계층 노인과 장애인 500명을 대상으로 무료 급식행사를 갖는다.

이날 행사에는 사랑의 쌀 전달식도 열려 20kg 쌀 70포대도 전달된다.

12일에는 박석민 조동찬 차우찬이 대구은행 홈런존 성금 전달행사에 참석해 범물종합복지관에 성금 150만원을 전달하고 미니사인회도 개최한다.

삼성라이온즈가 펼치는 연말 사랑나누기 행사의 총 규모는 5000만원 수준으로 다음시즌에도 이 같은 의미있는 행사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김연화 NSP통신 기자, yeonhwa0802@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