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관의 피’ 1차 예고편 공개…오는 1월 개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22 18:19 KRD7
#경관의피 #1차예고편 #조진웅 #최우식 #박희순

조진웅, 최우식, 박희순, 권율, 박명훈의 앙상블 기대

NSP통신-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오는 1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경관의 피’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경관의 피’는 출처불명의 막대한 후원금을 받으며 독보적인 검거실적을 자랑하는 광수대 에이스 강윤(조진웅)과 그를 비밀리에 감시하는 임무를 맡게 된 원칙주의자 경찰 민재(최우식)의 위험한 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매력적인 캐스팅과 강렬한 범죄드라마 장르가 만나 긴장감 넘치는 영화 탄생을 알린다.

G03-8236672469

원칙주의자 신입 경찰 민재(최우식)가 광역수사대 팀원으로 투입돼 자신의 상사이자 광역수사대 반장 강윤(조진웅)을 감시하게 되면서 예고편 속 긴장감이 조여온다.

경찰을 감시하는 경찰 민재(최우식)가 법 위에 선 경찰 강윤(조진웅)에게 의심, 의혹, 불신을 느끼면서도 점차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모습은 새로운 패러다임의 범죄드라마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조진웅, 최우식과 함께 최근 ‘마이네임’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박희순, 업그레이드된 악역의 권율, 범죄 영화 속 믿고 보는 박명훈까지 5인의 배우 조합이 기대를 모은다.

범죄 영화 ‘경관의 피’는 오는 1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