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마늘&냉채 순살족발’을 출시한다.
마늘&냉채 순살족발은 배달 인기 메뉴인 족발을 최근 취식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타입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마늘 소스와 냉채 소스가 동봉돼 있어 취향에 따라 족발에 알싸한 마늘 소스를 얹어 먹거나 야채, 해파리, 소면 등과 새콤한 냉채 소스를 버무려 먹을 수 있다. 겉절이나 보쌈김치, 새우젓, 부추무침 등 궁합이 좋은 음식을 곁들이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또 100% 국내산 돈육 뒷다리살을 사용하여 식감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다. 생강, 둥글레, 흑후추, 계피, 진피, 팔각향, 월계수잎, 정향 등 8가지 향신료를 함께 넣고 삶아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를 잡았다.
조리 방법 또한 간단해 1~2인 가구의 한 끼 식사나 가벼운 술 안주로 제격이다. 자연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1분간 조리하거나, 냉동상태에서 2분 30초 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대상 관계자는 “대표적인 배달 인기 메뉴인 족발을 각자의 취향대로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