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쌀 정수기 '정미기' 나왔다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7-08-27 18:04 KRD1
#다물오분도기 #한국나락판매 #쌀정수기 #정미기
NSP통신

(DIP통신) = 밥맛 좋은 쌀을 바로 바로 생산해 내는 쌀 정수기인 다물 오분도기가 출시돼 화제다.

한국나락판매(대표 김기태)가 출시한 다물 오분도기는 양질의 영양소와 식이섬유를 함유한 쌀눈과 미강을 지닌 오분도 쌀을 만들 수 있는 도시형 정미기.

이 제품은 즉석에서 나락(벼)을 이용해 햅쌀 같은 쌀을 만들어 낸다. 한국나락판매에 따르면 쌀은 도정된 직후부터 표피에서 산화작용이 시작되고 15일이 지난 뒤에는 맛과 영양이 현저히 떨어지게 된다.

G03-8236672469

반면 다물로 즉석 도정한 쌀은 언제나 햅쌀 같은 밥맛과 함께 영양까지 챙겨 준다.

김기대 한국나락판매 대표는"오분도기로 도정한 쌀로 밥을 지어보면 백미로 한 밥과는 전혀 다르다"며"현미처럼 노릇노릇한 색깔로 밥이 지어지면서도 백미처럼 부드럽고 향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김 대표는"나락(벼)은 씨앗으로 수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국산과 수입산 쌀이 명확히 구분될 수밖에 없다"며"따라서 외국산 쌀이 국산으로 둔갑하는 사태를 막을 수 있어 우리나라의 쌀시장 방어에 대한 강력한 무기 역할도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