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화이글스 선수단 30일 ‘사랑의 연탄배달’ 행사 실시

NSP통신, 도남선 기자, 2012-11-27 15:50 KRD7
#한화이글스 #연탄배달 #한상훈 #한화 선수단 #상조회

각 조별로 가구를 방문해 1가구당 300장의 연탄을 직접 전달

[대전=NSP통신] 도남선 기자 =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선수단이 오는 30일 대전지역 독거 노인을 위한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를 실시한다.

오전 10시부터 실시 예정인 이번 사랑의 연탄배달 행사는 한화 이글스 선수단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시 중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어르신들의 가정을 직접 방문해 연탄 배달과 함께 즐거운 만남의 시간도 마련된다.

한화이글스 선수단은 각 조별로 가구를 방문해 1가구당 300장의 연탄을 직접 전달한다.

G03-8236672469

대전광역시 중구지역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1000만원 상당의 연탄을 전달하게 되는 이번 행사는 선수단 상조회에서 기탁한 성금과 2012시즌 구단에서 실시했던 사랑의 시구 성금 대전야구장 외야 펜스에 설치 운영된 사랑의 홈런존 성금 등이 모아져 진행된다.

NSP통신-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선수단이 오는 30일 대전지역 독거 노인을 위한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은 선수단 주장 내야수 한상훈. (한화이글스 제공)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선수단이 오는 30일 대전지역 독거 노인을 위한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은 선수단 주장 내야수 한상훈. (한화이글스 제공)

선수단 주장인 내야수 한상훈은 “팬과 함께 하는 프로 스포츠 선수로서 더 많은 봉사활동을 해야 한다는 생각에 많은 선수들이 공감하고 있다. 외부에 노출되지 않는 선행 활동을 하는 선수도 많지만 선수단 전체가 봉사 활동에 직접 참여 한다는 것은 또 다른 의미가 있다. 주변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구단과 함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화이글스는 지난 2001년부터 시즌 종료 후 대전 지역 독거 노인을 위한 사랑의 쌀을 전달했으며 2005년부터 선수단 전체가 직접 참여 배달하는 사랑의 연탄 배달 행사로 변경 실시하고 있다.

도남선 NSP통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