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와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Re:제로)’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오늘(9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Re:제로 콜라보 이벤트 스토리 및 대표 캐릭터 에밀리아와 렘의 새로운 캐릭터 스토리를 추가한다. 또 이벤트 퀘스트에 참여해 보스 페텔기우스를 3회 처치하면 4성 [정령술사] 에밀리아를 제공한다. 또 한정 멤버 4성 [싸우는 메이드] 렘, 4성 [이세계 여행] 아쿠아, 4성 [똑같은 포즈] 메구밍을 획득할 수 있는 무료 10회 뽑기 이벤트, 그리고 4성 캐릭터 1명을 확정으로 제공하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콜라보를 기념해 11월 24일까지 2주간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접속 시 총 쿼츠 3900개와 함께 14일차에는 4성 확정 뽑기 티켓을 제공한다. 또 메인 퀘스트의 노멀(Normal) 경험치와 프리 퀘스트의 아이템 획득량을 2배 높이는 이벤트를 연다.
이외 메인 스토리 10장을 업데이트하며, 5단계까지인 캐릭터 성장 콘텐츠 ‘고대의 시련’을 선보인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스코어 경쟁 콘텐츠인 배틀 아레나 EX의 첫번째 보스 몬스터로 Re:제로의 ‘페텔기우스’가 11월 24일까지 등장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