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F 마에스트로, 펜싱 김정환 선수와 ‘월간 마에스트로’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08 17:12 KRD7
#LF(093050) #마에스트로 #펜싱김정환선수 #월간마에스트로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펜싱 국가대표 김정환 선수와 함께 11월의 ‘월간 마에스트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2 런던 올림픽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리스트이자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인전 동메달리스트인 김정환 선수는 3회 연속 올림픽 메달을 획득한 한국 펜싱계의 간판 스타다.

1986년 론칭해 35년 동안 국내 신사복 시장에서 굵직한 자취를 만들어온 마에스트로는 ‘신사의 스포츠’라 불리는 펜싱에서 한국 통산 최다 올림픽 메달리스트로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간 김정환 선수와 인터뷰를 통해 진정한 ‘마에스트로’의 의미를 새롭게 조명한다.

G03-8236672469

이번 인터뷰에서 김정환 선수는 펜싱선수가 된 계기, 펜싱계 ‘살아있는 역사’가 된 비결, 펜싱을 임하는 자세, 앞으로의 계획과 포부뿐만 아니라 선호하는 코디법과 같이 스포츠와 일상을 넘나드는 다양한 주제로 자신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전달했다.

인터뷰와 함께한 화보와 영상에서 김정환 선수는 캐시미어 혼방 소재의 베이지색 베스트 점퍼와 광택감이 돋보이는 구스 다운을 포인트로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또 이태리 고급 수입 소재의 그레이색 슈트와 잔잔한 스트라이프가 인상적인 재킷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차분하면서도 강인한 반전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한편 올해 2월부터 시작된 월간(月刊) 마에스트로는 역사, 경제, 금융, 건강, 스포츠 등 고객 관심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명사와의 인터뷰를 진행해, 공통의 관심사에 대해 소통하는 월별 스토리텔링 프로젝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