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영은 오는 7일까지 올리브영 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프트’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멤버십 기프트’는 올리브영이 매년 상·하반기 멤버십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해온 ‘땡큐 기프트(THANK YOU GIFT)’를 리뉴얼한 것이다.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이라면 등급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도록 참여 장벽을 낮추고, 인기 상품으로 기프트를 구성해 가치를 대폭 높였다. 올 하반기엔 추첨을 통해 총 2만 명의 회원을 선정, 최대 10만 원 상당의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번 ‘멤버십 기프트’는 최근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케어’ 트렌드와 함께 일상 속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대표 구강용품들로 구성했다. 100g당 1만 원 안팎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치약을 필두로 구강 청결제, 치실, 치간 칫솔 등 건강한 구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상품군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골드 올리브’ 회원을 위한 기프트에는 ‘유시몰 치약’, ‘덴티스테 오랄린스’, ‘테라브레스 헬시스마일 스파클민트 473mL’ 등 총10만원 상당의 구강용품 14종이 담겼다. ‘블랙·그린 올리브’ 회원에게는 ‘루치펠로 브레스케어 미스틱포레스트 치약’, ‘리스테린 헬씨브라이트 250mL’, ‘생활도감 혀클리너’ 등으로 구성한 총 6만원 상당의 상품 11종을 전달한다. 이 밖에 ‘베이비 올리브’ 회원 1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블랙·그린올리브 기프트를 깜짝 증정한다.
‘멤버십 기프트’는 오는 7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선정된 고객은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응모 시 선택한 매장에서 기프트를 수령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일이며, 당첨자에게는 SMS로 수령 관련 상세 내용이 전달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을 꾸준히 찾아주시는 멤버십 회원의 성원에 보답하고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들로 구성한 역대급 멤버십 기프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올리브영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