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나는 여기에 있다’ 크랭크인…정진운 파격 행보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9-06 11:35 KRD7
#나는여기에있다 #크랭크인 #정진운
NSP통신- (미학인우주선)
(미학인우주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가 9월 1일 크랭크인 소식과 함께 배우 정진운의 파격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불량남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신근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나는 여기에 있다’는 살인 용의자 규종과 강력팀 형사 선두의 쫓고 쫓기는 과정을 담은 범죄 액션 스릴러 영화다.

2008년 그룹 2AM으로 데뷔한 정진운은 음악, 연기, 예능 분야를 막론하고 다방면에서 멀티 엔터테이너로 활약하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여기에 정진운은 최근 영화 ‘나만 보이니’를 통해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에 나선 바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정진운은 이번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를 통해 살인 용의자 규종 역으로 변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카리스마와 밀도 높은 흡입력으로 180도 달라진 변신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영화 ‘나는 여기에 있다’는 공개된 현장 사진만으로도 배우 정진운의 색다른 모습과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가 돋보여 눈길을 끈다.

쉬는 시간에도 틈틈이 대본을 정독하며 연기에 집중하는 배우 정진운은 ‘규종’이라는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해 열연을 예고하고,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를 통해 완벽한 시너지를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더한다.

아울러 배우 정진운을 비롯해 조한선, 정태우, 노수산나, 박순천, 정인기, 이지원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고 가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빈틈없는 연기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증폭시킨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