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이서울쇼룸 입점브랜드 상반기 매출 전년比 3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8-10 10:42 KRD7
#서울시 #서울산업진흥원 #하이서울쇼룸 #입점브랜드상반기매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서울시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 장영승)이 서울시에서 위탁받아 운영하는 ‘하이서울쇼룸’을 통해 서울 소재 중소 패션기업 및 디자이너를 육성하고,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과 협력해 판로개척에 앞장서고 있다.

SBA는 패션업계 온라인 재편을 이끌고 있는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 ▲W컨셉 ▲브랜디 ▲서울쇼룸 등과 협력 확대를 통해 플랫폼 입점 지원, 특별기획전 및 프로모션 운영, 콘텐츠 제작 등 하이서울쇼룸 디자이너 브랜드를 위한 다각도의 지원을 통해 안정적 온라인 유통채널 확보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SBA와 온라인 플랫폼사의 지속적 협력을 통한 하이서울쇼룸 입점 브랜드의 올해 상반기 플랫폼사 매출은 약 5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코로나 이전의 매출을 회복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G03-8236672469

온라인 매출 성장과 더불어 하이서울쇼룸 입점 브랜드는 MZ세대와 소통하고 가치소비를 이끌며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의 성장력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문구선 SBA 거점지원본부장은 “SBA는 비대면 중심의 소비 트렌드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신진 디자이너가 온라인 판도를 개척하고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해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서울 패션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잠재력을 갖춘 브랜드들이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