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라반 전문 제조 특장 업체인 패밀리카라반은 클럽넘버원과 함께 ‘The 2022 카니발 하이루프’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패밀리카라반 측에 따르면 이 차량은 기아자동차에서 출시한 ‘The 2022 카니발’을 베이스로 하고 있으며, 순정 카니발하이리무진 대비 1500만 원 정도 저렴한 5020만 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하이루프 베이스 바디는 노블레스 등급으로 스타일, 드라이브 와이즈, 12.3인치 내비게이션이 기본 적용되며 레인센서와 공조애프터 블로우 추가로 편의성을 높였다.
선택옵션으로는 모니터링 팩과 원격스마트 주차보조, 27인치 스마트TV, 2열 3열 트렁크 창문에 고급 허니콤 블라인드를 추가 설치할 수 있다. 외장 컬러는 스노우 화이트 펄과 블랙 컬러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실내 시트컬러는 코튼베이지를 적용했다.
또 카라반 느낌으로 차박 캠핑을 할 수 있도록 캠핑패키지를 추가 할 수도 있다. 독일산 무시동 히터와 에코 파워팩, 인산철 배터리 66A기본으로 최대 132A까지 적용 가능하고, 에코파워팩 주행충전기 40A와 컨트롤러 12V소켓 등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EGOE(에고이) 캠핑박스(침대, 싱크대, 가스렌지 등)가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패밀리카라반 관계자는 “카니발은 차박 캠핑을 보다 쾌적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공간 확대를 위해 하이루프 또는 팝업루프 적용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