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유통하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7월 11일까지 약 2주간 ‘여름 베스트 스타일링’을 선정하는 고객 투표 이벤트를 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챔피온 서포터즈 1기의 마지막 미션인 여름 스타일링에 대한 고객 인기 투표다. 챔피온 반팔 티셔츠를 활용한 서포터즈의 각양각색 스타일링을 소개하고 고객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투표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온라인 스토어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1000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또 투표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챔피온 반팔 티셔츠, 로고 짐색, 에코백 등 여름 패션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투표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피크닉룩부터 스포티룩까지 다양한 연출법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링을 골라 투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된다. 회원당 하루 1회 투표가 가능하며 마일리지 적립은 최초 1회 투표에 한해 지급된다.
한편 LF는 국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공감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챔피온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지난 3월 대학생, 인플루언서 등으로 구성된 20명의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하고 약 3개월 동안 월별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LF는 2019년 챔피온의 국내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챔피온은 디자인 및 제조 국가에 따라 아시아(ASIA), 미국(US), 유럽(EU) 글로벌 라인으로 나눠져 있으며, LF는 3개 라인을 공식 수입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