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정조준 금감원…금융권 “‘보여주기’ 매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후의 ‘환유 국빈세트’를 온라인 VR(가상현실) 전시로 선보였다.
그동안 오프라인 전시로 선보였던 ‘환유 국빈세트’를 온라인 VR 전시로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는 후가 문화재청과 함께 전개해오고 있는 궁중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25일 후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온라인 VR 전시는 ‘궁중자수, 왕후의 염원을 담다’를 주제로 경복궁 교태전에 전시한 환유 국빈세트와 장인의 궁중 자수 작품을 생생하게 담았다.
이와 함께 후는 환유 국빈세트 궁중자수함을 중심으로 한 ‘궁중자수, 왕후의 염원을 담다’ 전시 영상도 공개했다. 디테일한 자수문양에서 섬세함과 고귀함을 느낄 수 있는 환유 국빈세트 궁중 자수함은 영상을 통해 그 예술적 가치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후 환유 국빈세트 궁중 자수함 전시는 25일부터는 모바일, 7월1일부터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후의 고품격 ‘환유’ 라인은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잎부터 줄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인 산삼전초를 담았다. 또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으며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해 빛나는 왕후의 피부를 가꿔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