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 리버사이드호텔 중식당, 여름대비 보양 가득 한그릇 ‘샥스핀탕 로반’ 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21-06-10 23:02 KRD7
#리버사이드 #호텔 #샥스핀 #로반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후덕죽 마스터 셰프가 이끄는 더 리버사이드호텔 중식 레스토랑인 따뚱 By 허우 에서는 다가올 여름을 대비하여 보양 한그릇 가득의 샥스핀탕 로반을 포함한 6월 셰프 추천 메뉴 4종을 선보였다.

그 중 대표적 보양식으로 개발한 샥스핀탕 로반은 최고급 보양 식재료인 샥스핀을 보다 푸짐하게 진하게 즐길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샥스핀찜과는 달리 오랜시간 푹 끓여 국물에 샥스핀의 영양과 맛이 충분히 배어있으며 뜨거운 용기에 소스를 듬뿍 부어 밥과 함께 제공된다.

G03-8236672469

한그릇 그득한 뜨끈한 샥스핀에 밥을 말아 먹을 수 있어 한 끼 최고의 보양 식사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후덕죽 마스터 셰프는 "샥스핀탕 로반은 최고급 샥스핀과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메뉴이다. 비즈니스 등 시간적으로 여유롭게 코스 요리를 즐기기 어려울때 단 한그릇으로 건강과 영양을 가득 담은 보양 식사로 소중한분들을 모실때 좋은 메뉴이다 " 라고 전했다. 샥스핀탕 로반은 1인 기준 13만5000원에 판매된다.

그 외에 파인애플 X.O 버섯 해산물 볶음은 파인애플의 새콤달콤한 맛과 전복, 해삼, 새우 등 해산물이 가득 들어가 입맛을 더욱 돋우는 계절메뉴로 4인 기준 11만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 담백한 감칠맛이 일품인 중화냉면과 칠리소스 가자미 튀김은 각각 2만5000원에 판매된다.

한편, 더 리버사이드 호텔 중식당 따뚱 By 허우는 2인 이상 전좌석 개별룸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따뚱 By 허우를 이끄는 후덕죽 마스터 셰프는 국내에 불도장을 처음 소개한 인물로 중국 후진타오·장쩌민 전 주석과 주룽지 전 총리가 ‘본토 요리보다 훌륭하다’고 극찬한 인물로 외국 명사들 사이에도 유명한 자타가 공인하는 중화요리의 명장으로 알려진 인물이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