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광명도시공사(사장 김종석)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광명동굴 5 해피데이’ 행사를 19일과 오는 29일 광명동굴 빛의 광장(LED 미디어타워 앞)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광명동굴 유료 관광객 600만명 입장 및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가족사랑 행사이다.
행사는 19일, 29일 2회에 걸쳐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공연 프로그램은 ▲비보이 ▲매직벌룬쇼 ▲솜사탕쇼 ▲어린이 치어리딩 등으로 관람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준비했다.
체험 프로그램은 무대 앞 광장에서는 광명동굴 입장권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프로그램 3종(드림캐처, 나무팽이, 요술팔찌 만들기), 식음 할인권 및 경품을 증정하는 뺑뺑이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해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운영된다.
김종석 광명도시공사 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가족과 함께 광명동굴을 방문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명동굴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광명동굴 대표전화와 광명동굴 홈페이지 및 광명도시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