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화성인’ 정명섭-‘레걸’ 이예빈, 가슴맞댄 매혹 섹시화보 보니 ‘숨이 턱!’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2-07-27 21:15 KRD7
#정명섭 #이예빈
NSP통신- (슈퍼스타아이)
(슈퍼스타아이)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화성인 정명섭과 레이싱걸 이예빈의 탄력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난 매혹적인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27일 한 패션 쇼핑몰에서 촬영해 공개한 이 사진은 최근 ‘패션집착남 화성인’으로 유명세를 톡톡히 치뤘던 정명섭과 라운드걸로 잘알려진 레이싱 모델 이예빈과 함께 ‘이성들을 유혹할 만한 ‘머스트 해브’ 패션 아이템’을 주제로 진행된 특별한 여름 화보이다.

사진 속 정명섭은 상의 노출로 초콜릿 복근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예빈은 아찔할 정도의 핫팬츠 차림으로 11자 복근의 복부와 잘록한 허리가 드러나는 화이트 셔츠로 볼륨감 가득한 육감 몸매를 뽐내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이예빈은 허리를 휘감은 정명섭 어깨에 가볍게 한 손을 올려 가슴을 맞대고 있는 모습으로 폭발적인 섹슈얼 콘셉트를 완벽 연출시키고 있어 보는 이의 심장을 멎게 한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명섭과 이예빈 환상 몸매 조합이다”, “보는데 숨이 턱 막힐 정도로 강렬한 화보다”, “섹시폭발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이다.

한편 정명섭은 지난 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화성인 X-파일’에서 1년에 세탁비만 무려 1200만원이나 쓰고, 하루에 수차례 옷을 갈아입어 시청자를 경악케 한 바 있다.

류진영 NSP통신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