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만나지 못했던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특히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픽토그래퍼로 잘 알려진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해 더욱 눈길을 끈다. 픽토그램의 기본 요소인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하여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한 LOVE 시리즈를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하트 에디션은 숨에서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선보이며, 3월은 ▲시크릿 에센스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하트 에디션 중 3월에 선보이는 피부의 산소 텐션을 높여주는 필수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 항산화력을 194%까지 끌어올리고 피부 방어력을 개선해 매일 아름답게 깨어나는 피부를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가벼운 발림성으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쿠션으로 피부에 감기듯 밀착돼 투명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속에서 맞는 두번째 봄,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트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봄빛을 머금은 화사한 피부는 물론, 따뜻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