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모바일 원터치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 고(PROJECT CARS GO)를 오는 3월 23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현실적인 그래픽과 고품질 사운드를 바탕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원 터치 레이싱을 구현하고 있다. 차별화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사실적인 레이싱 환경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전 세계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유저들은 보유한 차량을 다양한 색상 변화, 패턴 추가, 부품 업그레이드 등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브랜즈 해치(Brands Hatch), 라구나 세카(Laguna Seca) 등 세계 유명 트랙을 실사형으로 완벽하게 재현하고, 다양한 트랙을 통해 운전 능력을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월드 투어, 타임 트라이얼 등 게임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빌과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Slightly Mad Studios)가 함께 선보이는 ‘프로젝트 카스 고’는 사실감 넘치는 레이싱 게임 환경을 구축해 레이싱 마니아 층을 만족시키고, 간편한 원 터치 모바일 레이싱 게임을 부각시켜 유저층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영국의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는 국내 팬들에게 유명한 ‘프로젝트 카스 시리즈’를 비롯해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 ‘니드 포 스피드: 쉬프트2 언리쉬드’ 등 다수의 히트 레이싱 IP를 보유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