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르바이스텔라 봄여름 맞이 신제품 5종 선보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08 14:51 KRD7
#KBI그룹 #오르바이스텔라 #봄여름맞이신제품

업그레이드 제품 3종, 신제품 1종과 여성스러운 스트랩 출시

NSP통신- (KBI그룹)
(KBI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BI그룹의 비건 패션 브랜드 HEUREUX 오르바이스텔라가 2021년 봄 여름을 맞이해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3종의 핸드백과 신제품 새들백 1종 등 핸드백 4종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트랩 출시 후 본격적인 판매활동을 시작한다.

오르바이스텔라의 스테디셀러인 ▲Nouveau 버터21(Butter) 크로스백과 ▲Nouveau 몽땅21(Montant) 숄더백은 기존 제품보다 가볍고 스크레치에 강한 베스파비건 가죽을 사용해 절개선 최소화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스타일의 일체형 디자인이 돋보인다.

Nouveau 버터21(Butter) 크로스백은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체인스트랩을 더해 상큼한 봄의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G03-8236672469

기존 몽땅백을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다시 선보인 Nouveau 몽땅21(Montant) 숄더백은 14K 도금 체인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마그네틱 디테일로 열고 닫을 때 편리함을 더했다.

르페니백을 프레피 룩 감성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Nouveau 르페니(Le Fanny) 숄더백은 캐주얼하고 현대적인 요소의 스트라이프를 재해석한 컬러 배색으로 디자인한 미니 크로스백이다.

세 개의 섹션으로 나뉘어진 입체적 3단 구조로 수납력을 높이고 클래식과 모던한 감성을 동시에 담아 레이어드 된 라운드 형태가 특징인 ▲론드(Ronde) 새들백은 볼드한 골드 메탈 체인 로고 장식을 포인트로 강조했으며 스트랩 사용시 숄더 및 크로스 바디로 착용이 가능하다.

흩날리는 플리츠 스커트 자락이 연상되는 디자인이 특징인 ▲론드 스트랩(Ronde Strap)은 ‘론드 새들백’ 코디 전용 아이템으로 페미닌한 감성을 강조할 때 함께 코디하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높일 수 있다.

또 오르바이스텔라는 올해부터 출시한 가방부터 새로운 디자인의 ▲HEUREUX 멀티백을 더스트백 대용으로 고객에게 배송한다. 디자인 요소를 넣어 ‘HEUREUX’ 로고가 새겨진 손잡이가 특징이며 단순히 상품을 보호하는 역할을 넘어 다양한 용도로 쓰일 수 있어 나만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KBI그룹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성장 중인 오르바이스텔라는 2021년 한해 동안 시판중인 제품을 대상으로 판매금액의 2%를 모아 적립목표금액 3000만원 달성시 2022년 1월중 동물보호기관에 적립금액을 후원금이나 물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