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허쉬 키세스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로 골든차일드의 최보민을 발탁해 새로운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에뛰드의 허쉬 키세스 컬렉션은 허쉬 키세스 초콜릿 특유의 모양을 닮은 귀여운 제품 디자인과 달콤한 향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 음영 컬러와 화려한 글리터 컬러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허쉬 키세스’ 3종과 초콜릿을 베어 문 듯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는 달콤한 컬러의 틴트 ‘허쉬 키세스 초코 무스 틴트’ 3종 등이 출시됐다.
허쉬 키세스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와 함께 에뛰드는 보이그룹 골든차일드의 최보민을 브랜드 모델로 선발하고 ‘플레이 컬러 아이즈 허쉬 키세스’와 ‘허쉬 키세스 초코 무스 틴트’를 활용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에뛰드 관계자는 “최보민의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부드럽고 밝은 분위기가 에뛰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새롭게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허쉬 키세스 컬렉션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에뛰드 활동을 통해 만나게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