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3Q 매출 290억원·영업손실 9.5억원 기록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어린이 연희극 ‘연희는 방구왕’을 29일부터 오는 3월 7일까지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에서 진행한다.
‘연희는 방구왕’은 신명나는 사물놀이, 탈춤, 사자춤 등의 신나는 연주와 함께 전통연희가 총출동해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교육적 메시지를 전달해주는 관객참여형 공연이다.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은 올해부터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이해 공연놀이터에서 진행되는 공연에 한해 경기도민에게 할인된 금액으로 공연을 제공하며 ‘연희는 방구왕’은 용인시민 할인가와 동일한 5000원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수도권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에 맞춰 ▲30% 정원 제한 ▲발열 체크 ▲출입자 명부 작성 ▲공조 및 자연 환기 ▲거리두기 객석제 ▲매 공연 뒤 공연장 소독 ▲마스크 착용 의무 등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안전한 공연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연희는 방구왕’은 전석 6000원으로 36개월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티켓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