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유기농 쌀과자 떡뻥’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할인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일동후디스 네이버 공식몰을 통해 아이밀냠냠 ‘유기농 쌀과자 떡뻥’을 최대 42% 할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자색고구마, 시금치, 백미 3종을 각 3개씩 구성한 ‘3+3+3세트’가 2만1900원, 10개 구매 시 2개를 무료 증정하는 ‘10+2 제품’이 2만6900원이다. 여기에 네이버 공식몰의 구매 및 리뷰 적립금 혜택까지 제공돼 알차게 우리 아이 간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월 22일부터 31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000만개 돌파 기념 ‘천만떡뻥’ 4행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정된 인원에게는 수상 등급에 따라 호텔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아이밀 제품 등 최대 5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밀냠냠 ‘유기농 쌀과자 떡뻥’은 국산 유기농 성분 99% 함량을 자랑하며 밀가루, 설탕, 소금 등의 첨가물이 전혀 없고 기름에 튀기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지닌 쌀눈을 포함하고 있으며 길쭉한 스틱타입으로 아이들이 직접 잡고 먹을 수 있어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대표적으로 ‘백미 떡뻥’ 뿐만 아니라 철분이 풍부한 ‘시금치 떡뻥’, 배변을 돕는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한 ‘자색고구마 떡뻥’ 등 3종으로 구성해 아이 입맛에 맞게 다양하게 골라 먹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