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건강한 먹거리 개발…나눔 실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1-18 09:07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은 지역사회, 엄마 아이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설 계획이다. 지역사회공헌 인정 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된 아이배냇이 대표적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지정기탁물 사업, 내 아이 첫 기부와 더불어 지역사회, 엄마 아이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을 이어간다.

충주시,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하는 ‘지정기탁물 사업’은 한부모가정이나 저소득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순산양분유, 이유식, 간·부식 등을 기수별로 6개월씩 진행하는 사업. 지난 2018년부터 총 80여명의 아이들에게 후원을 했다. 올해부터는 지원 기준을 기존 36개월 미만에서 60개월 미만으로 확대하며, 지원하는 아이들의 수도 배로 늘렸다. 사업 시행도 연 2회 고정 실시할 수 있도록 한 가운데, 올해는 5기와 6기를 추진한다.

NSP통신-엄마 아이들과 함께하는 나눔 (아이배냇 제공)
엄마 아이들과 함께하는 나눔 (아이배냇 제공)

아이배냇 공식 서포터즈와 함께 하는 내 아이 첫 기부는 최종미션까지 완료한 서포터즈 엄마 본인과 아기의 이름으로 대한사회복지회에 아이배냇 제품을 현물후원하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이다. 2019년 4월부터 지금까지 260여명의 엄마 아이와 함께 했다.

지난 16일에도 배냇밀 공식 서포터즈의 이름으로 대한사회복지회 산하 보호가 필요한 아동, 중증장애아동 등이 생활 중인 이화영아원, 암사재활원, 광주영아일시보호소에 기부를 진행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아이배냇은 기존에 진행 중인 ‘다자녀 365 캠페인’ 등과 같이 사회문제 해결에 동참하며, 지역사회, 엄마 아이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엄마의 마음으로 소비자의 문제를 세심하게 해결하듯,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지역사회, 엄마 아이, 가족 모두의 행복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 개발go 건강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