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도남선 인턴기자 = ‘도전에 두려워하는 대학생들과 다양한 도전을 경험했던 선배들의 교류의 장’ 마련을 주제로 열리는 ‘부경인들에게만 전하는 승리 비법, 부.전.승’이 오는 23일 수요일 오후 12시 부경대 도서관 영상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부.전.승’은 이름과는 달리 부경대 학생들 뿐만아니라 타 대학 학생들에게도 문을 개방해 다양한 인적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되며 행사를 통해 만난 멘토들과의 교류를 통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부 ‘꿈꾸는 도전자들과의 만남’ 강연회에는 ‘2011 유니브엑스포 부산’ 초대 학생위원장을 지낸 문화기획자 강동훈(26. 부산대) 씨와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미국 one show 광고제에서 메리트 상을 수상한 오진식(26. 부경대), 한국 카네기 연구소 영남본부 연구원 임창희 씨가 연사로 나서 각자 다른 도전 이야기를 통해 신선한 자극을 전할 예정이다.
2부 행사인 박람회 ‘부경대의 달인을 만나다’에서는 부경대 홍보도우미 ‘부경나래’ 등 부경대 내의 프로그램 참여 학생 15 명과 KT&G 서포터즈 ‘상상 프렌즈’ 등 대외활동 참여 학생 30 명이 나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학생들을 상대로 개인 상담과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3부는 1부 참여 연사들과 2부 참가 멘토들, 그리고 스태프와 참여 학생들이 모여 ‘After Party'를 마련해 못다한 이야기들을 자유롭게 나누게 된다.
부경대와 국민은행, 대학내일이 공식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상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주최 동아리인 ‘피어드림’ 박상화(23. 부경대)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대학생들의 자립적 성장 발판 마련과 부산 지역 대학의 질적 향상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도남선 NSP통신 인턴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