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30일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굿바이 2020 라이브 방송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헤지스가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두 차례에 걸쳐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겨울 시즌 헤지스의 남성복 대표 아이템 50여종을 최대 45% 할인된 역대급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의 진행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최승미 쇼호스트와 헤지스 브랜드 디자이너 김지훈 전임이 맡아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유익한 정보를 실감나게 전달할 예정이다.
헤지스는 각각의 라이브 방송 동안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코트와 다운점퍼 등의 아우터 구매 시 9만9000원 상당의 헤지스 울패치 가죽장갑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동안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고객들에게 11만9000원 상당의 캐시미어 울 혼방 헤지스 머플러를 선물로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의 흥미를 높여줄 돌발 퀴즈와 고급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헤지스는 라이브 방송 사전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쇼핑 기획전을 통해 특별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최우일 LF 헤지스남성 팀장은 “헤지스 20주년을 맞은 올 한해 변함없이 브랜드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큰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알찬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내년에도 헤지스만의 감성을 담은 우수한 제품들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