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넵튠↑·팡스카이↓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울진군 울진읍(면장 박금용)은 지난 22일 울진군청 동문 앞에서 ‘희망2021 나눔 캠페인’ 울진읍 성금모금 행사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주민과 기관, 단체, 기업 등 각계각층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나눔 행렬을 이어갔다.
또한 울진읍 주민자치위원회의 교통봉사, 울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발열체크봉사, 사랑의 열매 나눔 봉사단의 사랑의 열매 달아주기 등 자원봉사자들의 손길은 추운 행사장을 따뜻하게 녹였다.
이번 모금 행사로 22일 기준 총297건, 4천5백30만 원의 성금이 모였으며, 월변마트에서는 라면 100박스를 기부해 저소득층 취약계층 이웃에게 전달, 훈훈함을 더했다.
모금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사회복지시설 및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계층에 생계비, 의료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금용 울진읍장은 “추운 날씨와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하는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중한 정성을 모아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하는 희망2021 나눔 캠페인은 ‘나눔으로 희망을 이어 주세요’ 라는 슬로건 아래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