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인피니트 김성규가 오는 14일 발표하는 새 앨범 타이틀 곡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측은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세 번째 미니앨범 ‘INSIDE M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신문지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콘셉트의 해당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독보적 분위기의 김성규 모습과 함께 새 앨범 수록 곡들이 담겼다.
이에 따르면 앨범은 2번 트랙의 타이틀 곡 ‘I’m Cold’를 비롯해 인트로곡 ‘INSIDE ME’를 비롯해 ‘안녕(Fade)’ ‘Room’ ‘DIVIN’’ ‘Climax’ 등 김성규만의 감성을 담아낸 총 6트랙으로 구성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성규의 신곡 ‘I’m Cold’는 무게감 있는 EP 사운드와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알앤비 힙합 장르의 곡”이라며 “소중한 것이 떠난 상실의 상태, 모든 것이 부서지고 차갑게 얼어붙은 공허한 마음을 때로는 덤덤하게, 때로는 거칠게 쏟아내는 김성규의 목소리가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김성규 미니 3집 ‘INSIDE ME’는 그가 ‘기대되는 앨범’이라고 칭할 만큼 긴 공백기를 거쳐온 그의 고민과 색깔이 짙게 담겨진 앨범으로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