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삼성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NEW QM6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28일까지 THE NEW SM6와 NEW QM6, XM3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전국 단위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NEW QM6 출시 기념 전국 시승 이벤트는 전국 르노삼성차 170개 영업점에서 진행된다. 시승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르노삼성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차종과 원하는 전시장을 선택하면 된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는 고급 드립 티백 커피 세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한다.
시승 이벤트 기간 중 신차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BOSE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10명), 르노 차박 세트(20명)를 선물로 증정한다(추첨 결과 발표는 12월 4일)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NEW QM6는 지난 2019년 6월 출시한 ‘THE NEW QM6’에 이은 두 번째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또 지난해에는 국내 유일 LPG SUV인 LPe와 프리미엄 트림 프리미에르(PREMIERE)를 선보이며 파워트레인 및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한 데 이어 이번에는 프런트 그릴 중심 외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페이스리프트를 완성했다.
특히 NEW QM6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인 ‘퀀텀 윙(Quantum Wing)’을 처음 적용하고 전 트림에 걸쳐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를 기본 적용하는 등 업그레이드를 반영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