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HMR·간식·부식·이유식에 대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19일부터 20일까지는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의 ‘화목한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냇밀몰 전 고객은 준비기(4개월), 초기(6개월 전후), 중기(7~8개월), 후기 2식(9개월), 후기 3식(10개월), 병행기(11개월), 완료기(12~14개월) 등 전 단계 별로 2일분 식단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배송비도 없다.
구매자는 황금송이버섯·참송이버섯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로 식단을 업그레이드 받고, 이유식에 타 먹는 분말형 영양보충제 뉴플러스 F(철분, 칼슘), 뉴플러스 V(비타민 A, C), 뉴플러스 Z(아연) 중 1팩(임의, 각 6입)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아이배냇의 신제품 끙아젤리 1개(맛 임의), 요거조아 1개가 무료 증정된다.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별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이배냇의 건강한 제품들과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할로윈데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