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엘와이에스코퍼레이션, 바디케어 브랜드 ‘이머’ 공식 론칭…MZ세대 여성 타깃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8-26 14:04 KRD7
#엘와이에스코퍼레이션 #바디케어브랜드 #이머 #MZ세대여성
NSP통신- (엘와이에스코퍼레이션)
(엘와이에스코퍼레이션)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엘와이에스코퍼레이션(대표 윤형준)이 MZ세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바디 케어 브랜드 Immer(이머)를 오는 28일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

독일어로 ‘언제나’라는 뜻을 가진 ‘Immer’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언제나, 소중한 나를 위한 내 몸 관리 습관’을 만들겠다는 뜻을 담았다.

DJ조이로 활동했던 이머의 주기쁨 이사는 “몸매 관리 운동과 건강식품부터 왁싱과 태닝까지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노력이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며 특히 “주기적으로 산부인과를 방문하는 여성도 전에 비해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이머는 여기에 착안해 점차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질 건강에 집중했다. 론칭과 함께 일반 바디워시와 차별화된 외음부 케어를 제공하는 Y존 여성청결제 ▲이머 페미닌 밸런싱 워시와 ▲이머 페미닌 밸런싱 미스트 제품을 출시한 배경이다.

제품 개발은 아모레퍼시픽 MD, 전략기획 및 이니스프리에서 9년간 다양한 경험을 쌓은 뒤 듀이트리와 뷰티 스타트업을 거쳐온 윤형준 대표가 이끌었다.

윤 대표는 “일반 바디워시 대비 자극이 적은 ph4.5의 마일드한 제품”이라며 “색소와 인공향도 모두 배제해 외음부에 자극이 없는 착한 성분들로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윤 대표는 특히 “장시간 외출 시 땀과 분비물로 인한 냄새와 세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페미닌 미스트도 앞으론 Y존 건강을 위한 핸드백 속 필수품이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