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8월 24일 오전 10시까지 유명 신발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슈즈 럭키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은 이번 행사에서 선착순 한정 특가 상품을 65~70%, 신상품을 최대 49%까지 특별 할인한다. 핏플랍, 버켄스탁, 콜한, 탐스, 아떼 바네사브루노, 질스튜어트뉴욕, 질바이질스튜어트, 이파네마 등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국내외 신발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총 900여종의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영국의 신발 브랜드 핏플랍은 가죽 꼬임 디자인의 ‘트위스 샌들’을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독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도 ‘취리히 슬리퍼’를 4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은 ‘오리지널 그랜드 울트라 윙팁 옥스포드화’를 40% 할인한다.
또 아떼 바네사브루노 슈즈는 ‘마레 스니커즈’를 70% 할인하고, 질바이질스튜어트 슈즈는 ‘레이서 스니커즈’를 49%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이와 함께 LF몰은 단일 브랜드 기준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명을 추첨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LF몰은 8월말까지 LF몰에서 어플 설치 및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