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스코(Minsco)와 함께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구독자 32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스코는 팬슈머 대표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컬러 개발과 네이밍 선정에 직접 참여했다. 민스코는 레어카인드 브랜드의 프로듀서로서 콘텐츠 제작과 홍보 활동에도 함께할 예정이다.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부드럽고 폭신한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로 표현해 주는 레어카인드의 스테디셀러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버스머지 립 틴트’ 5종은 두 가지 틴트 베이스와 세 가지 포인트 컬러로 구성했다. 입술에 메이크업 베이스 바르는 효과를 주는 틴트 베이스는 포인트 컬러 매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지속력을 더해준다. 이번에는 웜톤과 쿨톤 등 피부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색상을 개발했다.
이번 신제품 ‘오버스머지 립 틴트’ 5종은 8월 14일 ‘민스코’ 유튜브 채널과 레어카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하는 시크릿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하며 이후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