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마사회시설관리주식회사(대표 박상민, KRAFM)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한 공모절차를 8월 12일부터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상임이사 직위는 시설운영본부장(1명)으로 시설전문 관리기업인 한국마사회시설관리의 전문성을 제고하기 위한 사항들을 관장하게 된다.
자격 요건은 개혁성, 리더십, 기업가적 능력의 보유자, 전문성, 종합적 판단 및 정책 결정능력, 비전 제시능력, 의사전달 및 협상 능력, 청렴도, 도덕성, 준법성 보유자다.
임기는 2년이고 직무수행 실적 등에 따라 1년 연임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인사혁신처 나라일터에서 ‘한국마사회시설관리’를 검색해 지원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현장접수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마감은 8월 25일 오후 6시이다. 서류 접수가 마감되면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나라일터에 게시된 임원 모집 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사항은 한국마사회시설관리 기획관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마사회시설관리는 2019년 설립됐으며 한국마사회 사업장에서 근무하던 약 1400명의 미화, 경비, 시설관리 등 용역 직원들을 2020년 1월 1일부로 전환 채용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