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권영찬, 31일 시니어TV ‘행복한 죽음을 준비하며’ 녹화 참여..9월 방송 예정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7-31 11:19 KRD7
#권영찬 #시니어TV #행복한죽음을준비하며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백광. 커넬대 한국캠퍼스)이 31일 부산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서 녹화가 진행되는 시니어TV 새 프로그램 ‘행복한 죽음을 준비하며’(가제)에 출연한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날 시니어TV는 방송인, 교수, 스타강사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권영찬의 유쾌한 일상을 쫓는다.

이번 촬영에서 권영찬은 가족들과 힐링을 위해 호텔을 찾는 모습을 공개한다.

또 그는 유튜버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개인채널 ‘권영찬의 행복TV’에 대한 소개와 롤러코스터와도 같았던 그의 인생역정에 대한 토크도 펼친다.

G03-8236672469

특히 호텔 26층에 마련된 야외 루푸트탑에서는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개인 방송이 이뤄지는 ‘행복TV’ 방송 모습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그는 그가 사랑에 빠져있다는 트롯맨인 ‘음유시인’ 임영웅, ‘찐이야’ 영탁, ‘노래하는 철학자’ 이찬원, ‘트바로티’ 김호중, ‘천상의 목소리’ 김희재 등의 노래를 소개하고 이 곡에 대한 감성을 분석키도 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촬영분은 오는 9월 케이블 채널 시니어TV ‘행복한 죽음을 준비하며’에서 1시간 동안 ‘스타강사 권영찬 교수의 찐한 인생’이라는 타이틀로 방송된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