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패밀리카라반(대표 이종민)은 신세계 하남스타필드에서 차박용품을 전시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해 아시아 총판계약을 맺고 국내 론칭중인 ‘에고이 차박시스템(캠핑박스)’이 2020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BEST OF BEST)’을 수상함에 따라 이를 기념해 마련됐다.
앞서 패밀리카라반은 지난 2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시작으로 울산점, 충청점 등 3개점에서 오는 19일까지 ‘에고이 차박시스템’에 대한 전시, 판매 이벤트 진행을 알린 바 있다.
패밀리카라반 관계자는 “신세계 하남스타필드에서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행사에는 카니발 전용 차박텐트와 카니발 전용 에고이 네스트 300 캠핑박스 제품이 함께 전시된다”며 “야외 행사장에서는 제품에 대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패밀리카라반은 이달 말 4세대의 다목적차 MPV로 다양한 활용도의 패밀리카를 출시할 예정인 기아자동차의 카니발캠핑카를 판매 중이다. 이에 맞춰 신형 카니발 전용 전동 침대 시트와 카니발 전용 에고이 차박시스템 출시를 앞두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