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코로나19’ 시대에 맞춰 이색적인 출간기념회가 열릴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경제·경영분야 도서 베스트셀러 작가인 김주하는 오는 13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현 주차장에서 ‘드라이브 쓰루’ 방식으로 신간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부자의 말센스’ 출간기념회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및 예방을 위해 생활방역지침에 따라 직접대면을 피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에 따라 참석자들은 소독이 이뤄진 자신의 차량에 탑승한 상태에서 행사를 참관할 수 있다.
이번 출간 기념회 MC는 사랑의 열매와 영광 글로리비치 편백나무 해수온천 리조트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개그맨 황기순이 맡았다.
행사는 황기순의 진행 속에 이기수(전 고려대 총장) 대한중재인협회장 축사, 신간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부자의 말센스’ 저자인 김주하 작가의 특강 등이 마련됐다.
김 작가는 이 자리에서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자영업자, 세일즈맨들의 대인 관계력을 높여주는 실제 꿀팁’에 대한 강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한국비즈니스협회 대표로 있는 김주하 작가는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실천편’ ‘부자의 말센스’ 등을 저술했다.
한편 이날 김주하 작가 출간기념회는 주차 비용과 책 값을 포함해 차량 한 대당 2만원의 참가비가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